세계일보
메뉴보기메뉴 보기 검색

북한 노동신문에 실린 금주의 사진 뉴스 [NK 포토이슈]

입력 : 2025-08-31 09:11:07
수정 : 2025-08-31 09:11:06
폰트 크게 폰트 작게
북한 노동당 기관지인 노동신문에 보도된 사진 중 북한 주민들의 일상생활을 보여주는 사진들을 선별해 주말 온라인 콘텐츠로 게재합니다. 선전용 고화질로 제공된 이 사진들을 잘 살펴보면 북한 주민들의 생활 모습 이면에 비친 갖가지 실상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3일 "재해성 기후에 의한 농작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책을 철저히 세우자"며 황해남도 농촌 모습을 전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4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 전원회의 이후로 전국적으로
1만 수천 정보의 풀판이 새로 조성되고, 염소와 젖소 마리 수가 2배로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3일 "의학과학연구사업에 계속 박차를 가해 효과적인 제조방법연구에 힘을 넣어 가고 있다"며 보건성 치과종합병원을 조명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4일 함경북도에서 인민들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필요한
고려약 전시회가 개최됐다고 보도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4일 평안북도에서 지방의 건축설계를 발전시키기 위한
건축작품전시회가 개최됐다고 보도했다.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이번 주 재해성 기후에 의한 농작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책 수립,  젖소 증가와 풀판 조성, 보건성 치과종합병원, 고려약 전시회, 건축작품전시회 등을 사진으로 보도했다.